컴퓨터하는 오리


오늘은 농협 신한생명 2021년 무료운세 보기2021년 무료 토정비결보기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벌써11월  중순이네요.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다름이아니라 무료운세 보기 사이트가 있어서 글을 써봅니다. ㅎㅎ

다들 사주나, 운세 같은거 자주 보시나요?

저는 원래 사주운세 같은거 잘 안믿는 편인데요

요즘 심신이 너무 지쳐서.. 저도 이런 걸 찾게 되더라구요 

그냥 2020년 한해는 저에게 좀 힘든 해였어요~ 여러가지로 

그래서 2021년은 어떨지 인터넷 무료운세 사이트를 찾아봤는데 나름 괜찮네요

난생 첨 보는 운세였는데요, 신기하기도 하고...

일단 2021년이 저에게 좋은 해가 될거라고 하면서 약간 파이팅을 주는? 그게 너무 좋았어요~

굉장히 힘이 났고, 긍정에너지가 오는거 같아요 ^^

너무 사주나, 운세 믿는건건 좋지 않겠지만 어느정도 재미삼아,위안삼아 한번씩 보는건 좋은거 같네요 ^^*

농협인, 신한은행에서 무료운세 봐주던데 >_<

무료운세 사이트 찾다가 알게되어서 이렇게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농협,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2018년도 무료운세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2021년 운세를 안보신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올려봐요~ ㅎㅎㅎㅎ

다들 무료운세보세요 심심하실때 이것도 봅시당.

농협 외에도 신한은행 운세 다들 한번씩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첫번째는 바로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입니다.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게 이용이 가능해서, 재미삼아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것도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바로 링크를 걸어두니, 링크통해서 방문하셔도 괜찮을듯합니다


1. 농협 무료 운세 :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가장 믿음이 가는 무료 싸이트입니다. 실제 농협에서 하는 건 아니구요, 신비운 이라는 사이트와 제휴로 하는 곳입니다. 

신비운에서 직접 보면 5500 원의 요금이 드는데, 농협사이트에서 보면무료입니다.

유료 운세사이트와 제휴 맺어서 제공하기 때문에 뭐 100% 맞추는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맞는거 같구요 ㅎㅎ 

그리고, 로그인이나 이메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담없이 재미삼아 한번보세요













두번째는 바로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입니다.

2. 신한은행 토정비결(pc) : http://www.shinhanlife.co.kr/pbe/a/PBEA601.jsp

                 모바일 : http://m.shinhanlife.co.kr/svc/haezon.jsp

농협이랑 비슷합니다. 아무래도 같은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나름 재미로 보기에 괜찮습니다.

무료로 부담없이 볼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너무 밎지 마시구요 ㅎㅎㅎ

굳이 돈주고 할 필요없을꺼 같아서요.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이 두곳이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에요..^^

돈주고 보는 사주보다 훨씬 잘맞고 정확하다는 소문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토정비결을 운세보세요 ㅎㅎ


토정비결은 재미로만 생각하세요

애초에 태어난 환경부터가 다른데 토정비결의 경우 이지함 선생님이 만들었습니다

처음 만들었을때는 그 적중도가 높아서 사회 물의를 일으켜 일부러 상당히 틀리게 고쳤다 합니다

60퍼센트정도 맞게 고쳤으니 거의 취미로 보는정도가 된거죠 그럼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