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하는 오리


안녕하세요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 듣기 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다들 점심식사는 잘 하셨나요~~
저희는 오늘 점심은 짜장면으로 먹었네요~
점심도 먹었고~ 나른하게 잠이오는 이때!
신나는 노래로 하루를 더 즐겁게 보낼수 있죠~
그래서 ~ 준비했습니다 !!
흥이 많은 어머님,아버님을 위한  트로트 를 올려봅니다.

오늘은 다름이아니라 기분이 안좋을때 들으면 아주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으로 준비를했는데요
랜덤으로 재생이 되구요. 여기에 중요할점은 매일 실시간으로 신곡이 업데이트 된다는점을 뽑을수 있는데요
최신트로트 옛날 트로트 그래도 댄스트로트는 조금 지난 곡들도 귀에 착착 감기는 맛이 있어 참 좋네요~!
신나는 트로트곡 들으시며 기분전환 제대로 해보시면 어떨까요?
트로트 외에도 최신곡 7080 노래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선곡할 필요없고 트로트 연속으로 들을수 있습니다.

 

 

 

 

저는 최신곡 많이 듣지만 가끔은 트로트가 땡길때가있어요. 그럴때마다 듣는 신나는 노래가 가수 남진 씨의 '나야나' 이란 노래에요. 너무 신나요 ㅋㅋ 또 둥지란 노래하구 사치기 사치기도 좋아해요ㅎㅎ 송대관 씨의 '딱 좋아' 라는 노래도 너무 신나요 ㅋㅋ 또 김혜연의 '최고다 당신' 노래도ㅋㅋ 최신곡도 좋지만 가끔은 트로트 한번 어떠실지? ^^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들으실 분은 세이캐스트 앱을 다운받으세요.
워낙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아시더라구요 음악파일 다운받기 귀차 니즘이시면 유용하게 들으실수있어요.

PC 또는 와이파이 환경에서 들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요기까지 트로트 노래모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신나는 트로트 많이 들으시길 바랍니다.
잘감상하신분들은 댓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