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하는 오리


안녕하세요 은혜로운 복음성가무료듣기 새찬송가 연속듣기 를 포스팅해봅니다.
벌써 8월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9월되면 가을이고또 겨울이 오겠네요 ㅎㅎ
올여름은 유난히 더윘죠ㅠㅠ
어느지역할거 없이 대한민국 전체가 무더위로 시달리는 여름이였던거 같아요ㅋㅋ
아직도 덥지만 저녁은 이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ccm 찬양 연속 듣기 가능한  어플, 소개 해드릴게요
폰이나 컴퓨터로 CCM 찬양 무료 연속 듣기 어플,
세이라디오(세이캐스트) 라는 앱이에요. 예수찬양방송이 제일 인기가 있네요.
사무실에서  24시간 하루종일 들을 수 있어요^^
선곡이 필요없고 회원가입 필요없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앱이에요.
pc로만 듣는 것이 아니라 폰에서도 들을 수 있구요.
찬양 복음성가 찬송가 등 골고루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래는 PC버전이구요~ 자동으로 재생 됩니다..

 

 

 

 

 

세이캐스트(세이라디오) 앱은 CCM, 최신곡, 발라드, 팝송, 재즈,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스트리밍 방식이라 데이터가 많이 나가요.

그리고 원하는 곡을 골라서 들을 수 없어요
데이터 무제한아니면 와이파이(WiFi)가능한 곳에서만 들으세요

(스마트폰 앱은 앱스토어, 플레이 스토어에서  세이캐스트 검색해서 설치하심 됩니당)

 

 

 

 

 

 

 

 

찬송가 연속듣기 사이트

http://goodtvbible.goodtv.co.kr/hymn_list.asp

 

새찬송가 연속듣기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 필요없고

들어가셔서 듣고싶은 찬양을 선택후 우측에 듣기 를 눌러주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저도 여기서 찬송가를 듣습니다.. 오래만에 들어가보니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었군요.

찬송가 듣기 페이지가 변경되어 다시 올립니다. 위에 링크로 들어가면 됩니다. 

온라인 성경 정말 좋아요. 

 

 

 

듣기싶은 찬송가를 선택후 우측에 듣기 를 눌러주면 됩니다.

찬송가 많이 들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성경 사이트 바로가기

http://goodtvbible.goodtv.co.kr/bible.asp

 

온라인 성경중에서 많은 버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폰에서는 모르겠지만 pc화면으로 접속하면 나오는데요
한국어 영어 중국어 간체 번체 헬라어 히브리어  까지 나오고
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다개국어로 성경을 볼 수 있다는 즐거움이 2018년에도 쭈욱 ~~~~~이어지면 좋겠습니다요♥

 

 

 

 

 

도움이 되셨나요?